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언론기사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ACIFIC] 네시픽, '하프 앤 하프 클레이 마스크' 출시
작성자 네시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132

자연주의 화장품 네시픽(NACIFIC)은 ‘하프 앤 하프 클레이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네시픽)

네시픽 하프 앤 하프 클레이 마스크는 크림 제형의 워시 오프 타입 팩 제품으로 기존의 마스크팩들과 달리 매끈 모공팩과 촉촉 진정팩이 반반씩 들어 있어 피부 부위별 및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존인 U존에 사용하는 그린컬러의 진정 팩에는 피부 진정 및 마스크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카밍 콤플렉스’ 성분이 담겨 있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답답한 피부에 시원할 쿨링감을 선사하며 진정작용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마스크가 직접적으로 닿지 않는 세범존인 T존에 사용하는 차콜컬러의 모공팩에는 살구씨를 건조한 후 분쇄하여 얻은 천연 스크럽제가 함유되어 있어 각질을 제거하여 거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조재영 네시픽 생산개발팀 본부장은 “네시픽 하프 앤 하프 클레이 마스크로 집에서 간편하게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답답하고 진정이 필요한 피부의 각질과 모공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시픽은 신제품 하프 앤 하프 클레이 마스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018&aid=000517615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