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내추럴퍼시픽의 궁금하신 사항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 고객상담전화 1588-9791
  • 상담시간:09시 ~ 18시 / 점심시간:12시 ~ 13시 (휴무 토,일,공휴일)

교환/반품문의

Exchange/Return 교환/반품문의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환불) 꼭!!! 먼저 읽어주세요!
작성자 내추럴퍼시픽 (ip:)
평점 0점

 

 *반품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송도테크노파크 IT센터 S동 2801호

내추럴퍼시픽 고객센터 앞

 

롯데택배를 제외한 타 택배(착불)건은 반송됩니다

 

<단순변심 반품>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환불은 제품사용의 흔적이 없어야 하며,
택배상자를 제외한 모든제품의 단상자가 정상일 때 가능합니다.
★이벤트 및 기타 사은품을 같이 수령하신 경우,

   사은품 품목까지도 정상 입고되어야 합니다.

 

* 반품신청: 주문(결제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문의 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접수

 

* 배 송 비: 5,000원

왕복택배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3만원미만 고객님은 선불택배비 2,500원을 내셨으므로

2,500원만 동봉해 주시면 됩니다.

 

* 소요기간: 반품신청일로부터 7일이내에

               내추럴퍼시픽 본사도착해야합니다.
접수기한&도착기한을 넘기시면 안내없이 자동반송(착불)되며,

   예외적으로도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환불안내: 카드결제 - 본사에서 반품건 수령 후 \\\\'카드결제취소\\\\' 진행
                (카드사 사정에 따라 최대 7일~10일 이내에 환불 완료)
         휴대폰결제 - 본사에서 반품건 수령 후 \\\\'휴대폰결제취소\\\\' 진행
                          (1일~31일에 주문건만 결제취소 가능)
★ex.29일주문건→다음달 2일 결제취소 불가, 환불계좌 환불만 가능
                무통장입금 - 본사에서 반품건 수령
                   (기재해주신 환불계좌로 오후6시 이내로 환불 진행)

 

<상품불량/오배송 반품>


내추럴퍼시픽 물류센터에서 꼼꼼히 여러번 상품 검수 후 출고되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실수 또는 누락이 가끔씩 발생하게 됩니다.
이 부분 고객님께서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절차 밟아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고, 안전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내추럴퍼시픽이 되겠습니다!

 

* 반품신청: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문의 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접수 *사진첨부필수(확인용)
(사진을 찍어서 같이 올려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 송  비: 내추럴퍼시픽 부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소요기간: 반품신청일로부터 7일이내에

               내추럴퍼시픽 본사에 도착해야합니다.
접수기한&도착기한을 넘기시면 안내없이 자동반송(착불)되며,

   예외적으로도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환불안내: 카드결제 - 본사에서 반품건 수령 후 \\\\'카드결제취소\\\\' 진행
                (카드사 사정에 따라 최대 7일~10일 이내에 환불 완료)
         휴대폰결제 - 본사에서 반품건 수령 후 \\\\'휴대폰결제취소\\\\' 진행
                          (1일~31일에 주문건만 결제취소 가능)

ex.29일주문건→다음달 2일 결제취소 불가, 환불계좌 환불만 가능
                무통장입금 - 본사에서 반품건 수령
                   (기재해주신 환불계좌로 오후6시 이내로 환불 진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