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내추럴퍼시픽의 궁금하신 사항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고객상담전화 1899-9791

상담시간:09시 ~ 05시30분 / 점심시간:12시 ~ 13시 (휴무 토,일,공휴일)

공지사항

공지 및 뉴스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 10월 공휴일 배송 관련 안내
작성자 네시픽 (ip:)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네시픽 담당자입니다:)



10월 배송 일정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10/3 개천절


10월 2일-> 오후 4시 이전 주문 건은 정상적으로 당일 발송
                *무통장입금 일 경우 오후 4시 전 입금확인까지 완료 되어야 출고 가능합니다
                 (네시픽 전산 입력까지 입금 후 30-40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10월 2일-> 오후 4시 이후 주문 건은 10월 4일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10/9 한글날



10월 8일-> 오후 4시 이전 주문 건은 정상적으로 당일 발송
                *무통장입금 일 경우 오후 4시 전 입금확인까지 완료 되어야 출고 가능합니다
                 (네시픽 전산 입력까지 입금 후 30-40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10월 8일-> 오후 4시 이후 주문 건은 10월 10일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해당 내용 참고하시어 제품 수령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