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언론기사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ACIFIC] 네시픽, 7주년 축하기념 이벤트 '골든티켓 주인공을 찾아라' 진행
작성자 네시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14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은 창립 7주년을 맞이해 오는 11일부터 ‘골든티켓 행운의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네시픽)

이번 행사는 네시픽 7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된 행사로 총 77장의 골든티켓이 골든박스에 숨겨져 있다.


골든 티켓은 네시픽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화이트닝 라인의 제품들로, 구성된 골든 박스에 무작위로 들어가 있다. 골든 박스 안에서 골든티켓을 발견하면 골든티켓 뒷면 하단의 QR코드 스캔 후 정보를 입력하면 28만 원 상당의 24K 골든카드, 네시픽 브랜드모델 스트레이 키즈 스페셜 세트, 네시픽 베스트셀러 3종 등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네시픽 7주년을 기념한 SNS공유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네시픽 로고나 제품이 들어간 이미지 혹은 사연을 ‘네시픽’, ‘네시픽7주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골든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77명에게 네시픽의 베스트셀러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7777원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7주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시픽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220966632295136&mediaCodeNo=257&OutLnkChk=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