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주문상태별 처리과정 안내
작성자 네시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16 11:5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744

안녕하세요 네시픽 담당자 입니다 :)



* MY PAGE 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한 

주문상태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입금전,상품준비중,배송중,배송완료]

  


입금전 ]


주문 후 미입금 상태일때 표시됩니다  


무통장입금 같은 경우 실제 입금 후 전산등록까지 30-40분정도 소요되며,

    입금자명/입금금액이 정확하게 입금되었을 경우 

입금확인 문자 및 카카오톡 메세지가 발송 됩니다!

 

  입금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입금문의->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내용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상품준비중 ]

   

입금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주문 완료 된 상태입니다


현재 상태일 경우 

상품변경상품추가수령자정보변경주문취소 모두 가능합니다

  1:1게시판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네시픽 추가하셔서 

    원하시는 변경 내용 정확하게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네이버 혹은 도로명주소 사이트에서 검색가능한 주소 확인 후 

    상세하게 남겨주셔야 추가 확인 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1. (참고) 도로명주소 사이트 : https://www.juso.go.kr/openIndexPage.do

   

 


배송준비중 ]

 

운송장배정 작업을 진행하는 중입니다

현재 상태일때 수령자정보변경,주문변경,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운송장배정 작업은 하루 총 2번 이루어지며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배송작업은 평일에만 이루어집니다(주말/공휴일 X)


1오전 10시-1030

2차 : 오후 3시  배송마감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오전 출고 됩니다)


 

 

배송중 ]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 배송중입니다

현재 상태일때 수령자정보변경,주문변경,주문취소 

고객센터에서 처리 불가합니다 


1. 수령지 주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

송장조회가 가능한 시점에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588-1255

*운송장 조회는 출고일 기준 오후 9시이후부터 가능합니다!


2. 주문취소/상품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품으로 처리 가능하며 사유가 단순변심일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 지불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출고비용+수거비용)






배송완료 ]


출고일로부터 5일이 경과 할 경우 자동으로 배송완료 처리 됩니다

구매적립금 / 이벤트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3일 후에 자동으로 지급되오니 이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 제품 수령을 하지 못하셨다면

CJ대한통운택배 고객센터 1588-1255 -> 3번 -> 고객님 운송장번호 전달하여

미수취건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NACIFIC 카카오톡 채널

채널 URL
http://pf.kakao.com/_gqINxl
채팅 URL
http://pf.kakao.com/_gqINxl/chat



추가 문의사항은 카카오플러스친구->네시픽 추가하셔서 

상담 요청해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