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게시판입니다.
그룹 엑소(EXO) 찬열이 네시픽의 새 얼굴로 낙점됐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네시픽(NACIFIC)은 그룹 엑소(EXO) 찬열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시픽은 전 세계적으로 1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을 필두로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 에센스, 리얼플로럴 카렌둘라 등 여러 제품들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선보였다. 최근에는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네시픽은 찬열과 함께한 프로모션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이벤트 등 국내외 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네시픽의 관계자는 "찬열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네시픽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찬열과 함께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 도약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출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0/07/742112/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